메뉴에 된장찌개 3000원에
국내산 된장이라면서
파는건 중국산이라니요?
원산지 표기도 없고..
홈페이지에는 제조사가 토담닭갈비라고 명기되어 있는데..
배송온 메주에는 제조는 인천에 있는 해내음식품이고
판매처만 토담이네요.
판매만 하는건데 아무 안내도 없구요.
전 당연히 만들어 파시는건줄 알고 구매한건데
반품하고 싶어요.
답글 주시면 전화드릴께요.
- 답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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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토담입니다.
홈페이지 제작 초기와 변동된 사항이
홈페이지 일부에
반영되지 못해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.
저희 쇼핑몰 된장메뉴
하단 상품문의에
생산자 및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으나
고객님께서 제품소개 부분만 보시고
주문 주셔서 착오가 있던 것 같습니다.
저희 고객센터 033-242-8813으로 연락주시면
반품접수 및 환불안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캠핑가서 숯불에 구워먹고 싶은데 덩어리로 오는지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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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토담입니다.
소금닭갈비는 매장에서 드신 닭갈비와 동일한 뼈가 있는 닭갈비가 발송되고,
간장, 고추장 닭갈비는 뼈를 제거한 살코기부분만 2~3등분 잘라 양념되어 발송됩니다.
캠핑에서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평범한 성인1인 기준(공기밥1그릇 먹는다 쳤을때요)
- 답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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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토담입니다.
닭갈비 500g은 매장판매 기준 성인 2인분입니다.
500g 3봉이면 6인분 정도 생각하시고, 식성 고려하셔서 주문 주시면 됩니다.
건강 유의하시고, 즐거운 오늘 되세요. 감사합니다.
안녕하세요? 더덕주문도 가능한가요? 가능하다면 주문은 어떡케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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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토담입니다.^^
유선상 안내드린바와 같이 닭갈비 임의로 선택하시고,
전달메세지란에 더덕으로 변경요청하시면 반영하여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
건강 유의하시고, 즐거운 오후 되세요.
감사합니다.
더덕구이 메뉴 따로 만들어주세요
매번 주문할때마다 요청하고
잘 올지 신경쓰이네요ㅠㅠ
- 답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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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토담입니다.
더덕은 일일 판매가능한 수량이 많지 않아
따로 오픈해 놓지는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배송메세지란에 남겨주신대로 반영하여 발송 준비중에 있습니다.
배송메세지란에 남기시고 별도 Q&A에는 올리지 않으셔도 됩니다.
즐거운 오늘 되세요. 감사합니다.
오늘 주문 넣었고요^^
고추장 닭갈비 1kg -> 더덕 으로 변경 해주세요.
- 답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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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~^^
문의 주셨던 분이시죠.
요청하신대로 변경하여 내일10/21(수)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
건강 유의하시고,
즐거운 오후 되세요.
감사합니다.
9월28일 3kg배송받았는데
유통기한이 30일까지네요
예전엔 이렇지 않았던 거 같은데
6일정도는 됐던 걸로 기억해요
교환처리해주세요
그.날짜까지는 못먹어요
- 답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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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토담입니다.
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일 (하단 별도표시일까지)로
쇼핑몰 상품상세내역 하단 부분에 보시면 안내되어 있습니다.
2~3일내에 못 드실 경우
냉동보관하셨다가 해동해서 드시기를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.
과거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7일이었다가
신선하게 드시도록 변경하였습니다.
교환처리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
기타 문의사항은
저희 고객센터 033-242-8813으로 연락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.
건강 유의하시고, 즐거운 한 주 되세요.
감사합니다.
혹시나 다른 분도 상한 음식을 드셨을까, 저와 비슷한 사람들은 없었을까 걱정이되서요.
주말에 춘천까지 가서 토담에서 닭갈비를 먹으며 행복했었는데 이젠 그럴 일 더는 없겠네요.
닭갈비, 된장찌개, 막국수만 파는 곳인데
그 음식에서 상하는 경우는 없었다라는 이유로 답변이 돌아왔네요
어떤 보상을 바란것도 아닌데 유선상으로 이렇게 소비자의 알 권리를 무시받으니 기분이 좋지가 않네요.
상했다는 것을 확인이라도 하고 (말이라도 하고 ) 말씀주셔야하는 것 아닙니까
'닭갈비, 된장찌개 ,막국수' 음식에서 상하는 경우가 없다니
그럼 상한 음식은 따로 정해져있나요?ㅎㅎ
최소한 확인은 해보셔야하는 부분 아닙니까
말씀하시는 이유가 어이 없어서 더는 안들어보고 전화 끊었습니다.
기분이 상당히 안좋네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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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? 춘천 토담입니다.
고객분 맘 상하게 할 의도나 기분 상하게 할 의도는 전혀 없었는데, 통화 후
좋은 느낌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말씀하신 것처럼 음식물이고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,
저희도 점검하고 또 점검하고 하는데, 다시 한 번 점검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매장내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들의 신선도에 있어서는 저희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분이여서
저희쪽에 미흡한 부분이 있었는지 다시 한 번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기분 안 좋으셨던 부분은 풀고,
배탈났던 부분은 빨리 완쾌되기를 바라겠습니다.